맛있으면 장땡

이디야 캡슐커피 생각보다 괜찮은데?!

빛나는 하루하루 2021. 6. 3. 10:50

회사 1층에 이디야 커피숍이 있어요.

그래서 어느순간 제일많이 가는 커피숍이 이디야가 되었다죠.

 

그래서 이디야 멤버쉽도 가입하고 쿠폰도 매번 찍고

이디야에서 주는 할인쿠폰도 받고 하는데..

이디야에서 파는 캡슐커피를 무려 1,000원이나 할인해주는 쿠폰이 온거에요!!

 

 

그동안 이디야에서 캡슐커피를 만지작만지작 거렸었는데..

6개에 3천9백원이 좀 비싸게 느껴졌었거든요.

근데 천원을 할인해준다하니 덥석 계산해왔어요.

 

 

이디야 캡슐커피는 네스프레소와 호환이 된답니다.!!

 

3가지맛이 있는데 그냥 제일 깔끔할것 같은 맛을 선택했어요.

"콜롬비아 슈프리모"

부드러운 바닐라와 아몬드의 고소함

은은한 향이 안정적인 밸런스.

 

 

집에와서 두둥! 개봉했는데

다른 캡슐커피와는 다르게

캡슐커피가 하나씩 다 포장이되어있네요?

 

포장을 벗겨서 안에 캡슐커피를 기계에 넣어주어야 한답니다

 

 

선택은 탁월했어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실때 연하게 마시는걸 좋아하거든요.

강한 커피맛도 별로 안좋아하고..

그런 저에게 아주 딱 맞는 커피였어요.

 

아침에 한잔 내려서 마셔봤는데..

커피향도 너무 좋고,

맛도 좋고!!

 

 

 

 

6개밖에 안들어 있다는게 좀 아쉽지만..

다음엔 할인쿠폰 없어도 사먹을 맛이에요...

 

그래도 할인쿠폰을 또 주신다면 다른맛도 도전해보고 싶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