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으면 장땡

개그맨 김준현 쌀국수 집으로 유명한 하룽베이의 하루

빛나는 하루하루 2021. 6. 7. 10:50

저는 쌀국수 마니아 입니다!!ㅋㅋ

진짜진짜 쌀국수를 너무 좋아해서

쌀국수 맛있다는 곳을 찾아다닐 정도로..

쌀국수를 엄청 좋아하는데요.ㅋ

 

그런 제가 추천하는 쌀국수 맛집!!

여의도 국회의사당역 근처에 있는 하룽베이의 하루 입니다.

 

 

여기는 예전에 개그맨 김준현씨가 본인 맛집이라고

방송에 소개도 되었던 집인데요.

그때 방송에 나왔을때 아....내 맛집을 들킨기분이랄까..ㅋㅋㅋㅋ

한편으로는 역시!! 여기는 알아줄줄 알았어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종류는 쌀국수 종류도있고, 샤브샤브, 월남쌈도 있고,

에피타이져 메뉴들 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양지쌀국수, 신랑은 하룽베이 쌀국수를 시켜서 먹었어요.

그리고 스프링롤은 당연히 주문해야하겠지요?ㅋㅋ

 

 

여기 국물은 진짜... 다른데랑은 확실히 달라요.

진하고, 시원하고...

다른데랑은 차원이 다른 국물맛!!

개그맨 김준현씨가 해장으로 하룽베이의하루 이집을 찾는다고 했는데

그말이 뭔지 한숟갈 먹으면 딱!!! 알수있는 그런 맛 ㅋㅋㅋ

 

 

근데 남자분들이 드시기에 양은 쪼끔..부족한듯해요.

신랑이 다먹고도 좀 부족한듯 하더라구요.

저도 남김없이 싹싹 먹었어요.ㅋㅋ

 

전반적으로 맛도 깔끔하고,

실내도 진짜 처음 생겼을때부터 다녔었는데

10년이 지났음에도 그때와 다르지 않을정도로

내부도 깔끔하답니다.

 

 

여의도 오실일 있으시면,

혹시 여의도공원에 놀러오시면

꼭 한번 들러봐야 할 맛집^^

하룽베이의 하루 입니다!!!

 

하룽베이의 하루 위치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