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하루

[홈트로 바디프로필 찍기3] 딱 일주일전!D-7의 식단과 기록

빛나는 하루하루 2021. 6. 11. 10:12

딱 일주일 남았다. D-7!

하루에도 몇번씩 괜히 찍는다 했나..라는 생각이 들지만

이젠 진짜 더이상 물러날 수 없으니!

끝까지 최선을 다해보련다.

근데.. 어제부터 기운이 없다. 먹는걸 나름 조절해서 그런가?!

 

식단

아침 - 찐 단호박, 요거트(사과와 시리얼을 넣은), 커피

갑자기 고구마 대신 단호박이 먹고싶어져서

단호박을 쪄서 먹었다. 요거트는 늘 먹는거니깐...

그리고 커피는 저렇게 내려서 회사에서 오전내내 먹는다.

 

 

점심 - 일반식(한식부페)

회사에서 주로가는 한식부페 식당이다.

좋은점은 여기에 매일 샐러드가 나와서

나는 샐러드 위주로 많이 먹는다.

오늘은 돼지고기랑 상추쌈 그리고 콩국까지 먹었다.

 

 

간식 - 씨리얼 요거트 바

올리브영에서 샀다.

칼로리가 가장 낮아서 구입했다. 다른 단백질 바도 있었는데

대부분 칼로리가 200kcal가 넘는데 이건 고작 105kcal였다.

먹어보니 맛도있다. 담에 또 사먹을 예정이다.

 

 

저녁 - 김밥4개, 소고기

친정엄마가 김밥을 싸놓으셨다.

안먹을수 없어서 딱 3개 먹으려했는데 한개 더 먹었다.

친정엄마 김밥은 밥이 많이 없어서 참 좋다.

얼마전 유튜브에서 고추조림을 보고 만드셨는데

그거랑 같이 먹으니 참 맛있다.

 

 

운동

운동은... 어제 저녁 퇴근길에 비가 내려서 걷지를 못했다.

아침에 유산소실내자전거 30분타고 힙으뜸의 클로이팅 복근만들기 한번 한게 끝인듯...

이런.....!! 반성하자!! (근데 진짜 너무 피곤해서 기운이 없어서 큰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