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하루

[홈트로 바디프로필 찍기 4] D-5 일반식 주말식단! 잘참았다!

빛나는 하루하루 2021. 6. 14. 11:01

바디프로필 촬영을 앞둔 주말,

여러 유혹들이 가득했던 주말식단이지만 우선 참 잘 참았다!!ㅋ

이렇게 내 자신을 칭찬하고 싶네요.ㅋㅋㅋㅋ

 

비록 일반식도 먹은 주말식단이었지만

그래도 잘 참았다고 격려중이에요.ㅋㅋ

 

우선 금요일,(D-6)

아침은 늘 그렇듯 요거트와 오전내내 마실 커피, 

그리고 단호박!!(요즘 단호박 매력에 빠져서..

그냥 쪄먹어도 너무 맛나더라구요)

 

 

점심은 일반식으로 

역시 한식부페가서 샐러드 가득, 

마침 두부김치가 나와서 두부도 먹고

생선도 먹고. 밥은 가져와서는 다 안먹었어요. 

건강식으로 나름 챙겨 먹었어요. 

 

 

간식은 믹스커피 한잔!

다이어트할때 믹스커피가 적이라고 해서 

끊어본적도 있지만.. 결국 다시 마시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하루에 한잔은..

마시고 싶으면 마시려구요!!

 

 

저녁은 텃밭에서 따온 상추와 함께 연어회를 조금먹고 

아보카도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어요.

오랫만에 아보카도를 먹으니 참 맛있더라구요. 

아들래미는 연어구이 비빔밥을 해줬구요.ㅋㅋ

 

 

대망의 주말!!(D-5,D-4)

 

아침은 요거트, 커피, 그리고 

토요일은 아침에 여유가 좀 있어서 

아보카도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어요. 

 

 

그리고 아들데리고 아쿠아리움을 가서..

점심은 건너뛰고

 

저녁으로 인도카레를 먹으러 갔는데.. 

저는 식단을 하고 있는 중이니깐 

탄두리 치킨을 주로 먹고 

난은 딱 한입만 먹었어요.

 

 

진짜 참느라 힘들었어요. 

인도카레 진짜 좋아하는데...ㅋㅋ

 

일요일은 아침에 커피랑 요거트만 간단히 먹고 

점심에 경리단길을 갔어요. 

경리단길에 샐러드 전문점을 갔는데 

샐러드 왜케 맛있데요?

아.. 이런 샐러드만 먹는다면

매일매일 다이어트가 

엄청 즐거울것 같더라구요.ㅋㅋ

 

마녀스프도 먹었는데, 생각보다 엄청 맛나더라구요

(여긴 조만간 따로 포스팅 할게요. 진짜 완전 강추!!)

 

저녁은 사진을 못찍었는데 

순대국에 고기만 건져서 

역시 텃밭에서 키운 상추에 싸서 먹었어요.  

 

먹는거 참 좋아하는데 

이렇게 조절하면서 먹는 내가 

스스로 대단하기도 하고,ㅋㅋ

확실히 몸이 더 가벼워지는듯한 기분이 들어요. 

아침에 일어나는데 몸이 가볍더라구요. 

 

다이어트는 평생 하는거니깐!

바디프로필이 끝은 아니니깐!

그 후에도 식단조절 잘 하면서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몸이 가벼워지니깐요. 

충분히 일반식 먹으면서도 조절이 가능하다는걸

이번에 배웠거든요.

 

와우!!이제 드디어.. D-3으로 접어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