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하루

[홈트로 바디프로필 찍기2] 바디프로필 D-8의 식단과 기록

빛나는 하루하루 2021. 6. 10. 15:22

이제 정말 D-DAY가 다가오니 

식단을 전혀하지 않던 나도 슬슬 압박이 되고, 

몸도 바디프로필 찍기에 너무 형편이 없어서

일주일만이라도 완벽한 식단은 아니지만 

그래도 먹는걸 좀 조절해보자 싶어서 

일주일동안의 식단 등을 기록해보고자 한다. 

(2021년 6월 9일의 식단 등의 기록)

 

식단. 

아침식사. - 요거트, 고구마, 방토, 커피

작년에 다이어트를 시작하고나서 

하루도 빠짐없이 먹은 요거트(사과반쪽과 씨리얼을 넣어 같이 먹었다)

그리고 요즘 고구마가 땡겨서 고구마랑 커피 

(방울토마토는 나보다 아들이 더 많이 먹었다...ㅋ)

 

 

점심 - 일반식(가자미미역국)

회사를 다니다보니 점심식단 지키기가 참 어렵다. 

원래는 미역국집에 가도 밥도먹고, 김치도 먹고 그랬었는데 

그래도 D-DAY 식단이다보니 

가자미미역국에서 건더기만 골라먹고, 

반찬으로 나온 꽁치정도만 좀 먹었다. 

 

 

중간간식 - 믹스커피, 과일

믹스커피 유혹을 뿌리치기가 왜케 힘든건지..

그리고 친정집에 와서 방토조금과 참외를 먹었다. 

 

 

저녁 - 고기랑 상추 많이.

저녁은 항상 친정부모님댁에서 먹는다(아이를 봐주시기때문에)

친정엄마도 내가 다이어트를 하는걸 아시고는

소고기를 구워주셨다.ㅋㅋㅋ 그리고 우리 텃밭에서 딴 상추랑 저녁해결!

 

 

운동은 

아침에 일어나서 이번에 새로 업로드된 땅끄부부 핵 매운맛인가(?)

그거하고, 힘으뜸의 전신운동 15분짜리 하나 하고, 

늘그렇듯 걷기..(약 5키로정도)

 

 

식단 조절해서 먹은지 하루됐는데..

벌써 명랑핫도그에 로제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은건 뭐지?!ㅋㅋㅋㅋ

진짜 몇개월동안 식단하면서 운동하시는분들 정말 존경스럽다. 

그리고 한편으로는 바프찍고 폭식증 온다는 말도 이해가 된다.